Blockstream Energy로 재생 에너지 사용 촉진
Blockstream Mining

Blockstream Energy로 재생 에너지 사용 촉진

Chris Cook

Blockstream은 실제로 비트코인이 작업 증명(PoW) 알고리즘을 통해 재생 에너지 채택을 앞당길 수 있다고 믿습니다. Blockstream의 새로운 서비스인 Blockstream Energy는 비트코인 채굴을 통해 전력 발전 프로젝트에 확장 가능한 에너지 수요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재생 가능한 프로젝트의 효율을 높이고 경제성을 개선합니다.

Blockstream Energy의 모듈식 채굴 장비(MMU: Modular Mining Units)가 현장에 설치되면 에너지 생산자는 전력망이나 비트코인 또는 둘 모두에 전력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전력망의 수요를 매일 또는 계절별로 자동 할당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재생 에너지 투자에 대한 ROI를 촉진하고 재생 가능한 자원에 기반한 비트코인과 대체 에너지 사용에 대한 투자를 장려합니다.

Blockstream MMU를 활용한 에너지 공급

Blockstream Energy의 핵심은 독립적이고 원격으로 운영되는 비트코인 채굴 시설인 Blockstream MMU(모듈식 채굴 장치)입니다. Blockstream MMU는 에너지 생산 현장에서 고도로 확장 가능하고 효과적으로 조정 가능한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MMU는 완전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이고 ISO 표준 치수에 따라 설계되어 에너지 생산 현장에 쉽게 설치될 수 있습니다.

MMU는 에너지 생산 현장에서 에너지 활용 최적화, 전력망 균형 조정, 탄소 거래 전략 개선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에너지 소외 지역이 없도록

전 세계를 아우르는 Blockstream Satellite 네트워크 커버리지는 아무리 외진 에너지 현장이라도 MMU가 연결, 운영, 관리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에너지 생산자는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수력 및 태양열 핫스팟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간 또는 상업용 전력 인프라가 커버하지 못하는 현장에 잉여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Blockstream Energy는 이전에는 버려지거나 낭비되던 에너지를 수익화함으로써 에너지 생산자의 ROI를 극대화하고 재생 에너지 생산 시설이 최적의 위치에 설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lockstream Mining과 파트너십

Blockstream 은 Blockstream Mining 과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코인 ​​채굴에 사용되는 에너지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는 데 커다란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Blockstream은 대체 에너지를 활용한 채굴을 위해 에너지 리더와 협력하고 비화석 에너지원 대부분을 사용하는 시설에서 채굴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욱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과 에너지 사업의 통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새로 단장한 Blockstream Mining 페이지에서 Blockstream의 팀에 문의 바랍니다.

If you have specific preferences, please, mark the topic(s) you would like to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