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stream, Macquarie와 탄소 중립 비트코인 채굴 파트너십 체결
Blockstream Mining

Blockstream, Macquarie와 탄소 중립 비트코인 채굴 파트너십 체결

Adam Back, Jesse Knutson

Blockstream은 Macquarie Group(Macquarie)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Blockstream의 시장 선도적인 비트코인 기술과 Macquarie의 금융, 에너지, 상품 시장 및 녹색 인프라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트코인 채굴 시설을 시범 운영하고 채굴 시설에 대한 탄소 중립적 대안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동급 최고의 채굴 시설 개발에 중점을 둔 본 이니셔티브는 Blockstream이 이전에 발표한 Aker, Square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재생 에너지 기반의 시설을 구축할 것입니다.

Macquarie와 함께 하는 첫 번째 파일럿 프로젝트에는 Blockstream의 엔터프라이즈급 채굴 시설, 채굴 하드웨어 호스팅과 관련된 전문 지식이 활용됩니다. Macquarie는 시설에 투자하는 한편 에너지에 대한 깊은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채굴 과정에 전력을 공급할 재생 에너지 제공 방안을 모색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새로운 전력 자원이 개발됨에 따라 파일럿 프로젝트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최대 비트코인 채굴 기업 중 하나로서, Blockstream은 친환경 전력 인프라가 개발됨에 따라 본 이니셔티브를 다른 사이트까지 적용할 계획이며 Macquarie와 협업이 지닌 잠재력에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재생 에너지 인프라 투자 기업 중 하나인 Macquarie는 2021년 3월 31일 기준으로 44기가와트의 전력 발전을 개발, 건설, 운영 중입니다.

"기존 인프라 투자뿐만 아니라 상품 및 에너지 시장에서 Macquarie가 축적한 경험과 규모, 선도적인 비트코인 채굴업체이자 비트코인 기반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Blockstream의 지위는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        Blockstream CEO, Dr. Adam Back

Blockstream과 파트너십 맺기

Blockstream Mining을 통한 채굴 코로케이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Blockstream Mining 페이지를 통해 Blockstream 팀에 연락 바랍니다.

Blockstream의 채굴 블로그를 북마크하거나 Twitter에서 @Blockstream을 팔로우하시면 Blockstream Mining 파트너십 및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If you have specific preferences, please, mark the topic(s) you would like to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