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stream Mining, Spondoolies 인수
Company

Blockstream Mining, Spondoolies 인수

Blockstream Team

Blockstream은 비트코인 채굴 역량을 강화하고자 시리즈 B 기금 마련의 일환으로 주식과 현금을 확보하기 위해 채굴 하드웨어 제조 기업인 Sponsoolies를 인수했습니다. Blockstream은 안정적인 채굴 장비를 구축한 Sponsoolies의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업계를 이끌며 가장 정교한 채굴 기술과 최적의 운영을 통해 점차 늘어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거래는 Spondoolies의 CEO Assaf Gilboa가 Blockstream의 ASIC 부서 책임자로서 핵심팀과 함께 합류하는 IP 인수로 구성되었습니다. Assaf와 코어팀은 Blockstream의 ASIC 부문을 구축하는 데 협력할 것이고, Assaf의 리더십은 2022년 세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급 채굴기를 출시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Spondoolies가 Blockstream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가 힘을 합치면 불안정한 공급망과 시장 변동을 더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Spondoolies와 Blockstream는 2014년부터 협업 관계를 시작했고 이후 수년간 많은 채굴 프로젝트를 함께 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서로 신뢰하고 존중해왔으며, 이것이 바로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합병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Sponsoolies는 설립 때부터 채굴자가 안정적이고 내구성 있는 고급 장비를 사용하여 고도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채굴 산업의 혁신을 그려왔습니다. 이러한 비전은 우리가 수년간 설계한 제품에 반영되었고, Blockstream이 우리의 목표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            Assaf Gilboa

Spondoolies 연혁

전직 반도체 엔지니어들이 이스라엘에서 설립한 Sponsoolies는 아시아 외 지역에서 고성능 ASIC 채굴기를 만든 최초의 채굴 하드웨어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13년 업계에 발을 디딘 당시 많은 채굴업 관계자들은 Sponsoolies의 랙 마운트 폼 팩터에 놀랐고, 규모가 더 큰 기존 기업에 뒤지지 않는 경쟁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Sponsoolies는 시장에 출시된 SP Bitcoin Miner Family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Sponsoolies의 상업용 전문 랙 마운트 모델 SP10, SP30, SP35 Yukon과 이보다 작은 소비자용 모델 SP20 Jackson은 전성기 때 업계의 벤치마크로 여겨졌습니다.

호황기 때 Spondoolies는 매출 2천8백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 총 해시 파워의 5% 가량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채굴의 해 2021년

Blockstream Mining이 큰 성공을 이룬 해에 성사된 Sponsoolies 인수는 새로운 파트너십과 제품 출시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올해 초 Blockstream은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Galaxy Digital과 BlockFi를 비트코인 채굴 업계에 소개했습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Blockstream Mining Note는 처음 50일간 BMN당 0.9 BTC 이상을 축적했고, 채굴 관련 금융 상품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미래의 무공해 에너지 프로젝트에 대한 사례 연구로 Square와 협력하여 태양광 비트코인 채굴 시설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지난 주에는 모듈식 채굴 장치(MMU)로 에너지 수요를 확장하여 재생 에너지 사용을 장려하는 새로운 채굴 상품인 Blockstream Energy를 출시했습니다.

지금 Blockstream으로 비트코인을 채굴하세요

Blockstream은 시리즈 B 파이낸싱으로 조달한 신규 자본으로 비트코인 채굴 공간을 더욱 확장할 계획입니다. Blockstream Mining과 파트너십 또는 비트코인 채굴의 비즈니스 통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공식 Blockstream Mining 페이지를 통해 Blockstream 팀에 연락 바랍니다.

Blockstream의 채굴 블로그를 북마크하거나 Twitter에서 @Blockstream를 팔로우하시면 Blockstream Mining의 뉴스 및 제품 출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f you have specific preferences, please, mark the topic(s) you would like to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