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id Network 회원 수, 45개사로 확대
Liquid Network

Liquid Network 회원 수, 45개사로 확대

Samson Mow

Liquid Network의 연합에 아래의 10개 신규 회원사가 추가되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1. Aquanow
  2. DVChain
  3. MerklePro
  4. Hodl Hodl
  5. Ledger
  6. ListedReserve
  7. Point95 Global
  8. STOKR
  9. Wiz
  10. Wyre

이로써 이제 Liquid는 총 45개의 거래소 및 금융 기관 회원사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가입한 신규 Liquid 회원들은 2019년 10월 설립된 Liquid Membership Board에 합류한 첫 번째 코호트입니다.

Liquid 멤버십 혜택

위 목록의 기업들은 회원으로 가입하면서 몇 가지 주요 혜택과 책임을 갖게 됩니다. 회원은 신규 회원의 추가를 다루고 시장 요구에 발 맞추기 위한 새로운 기능 개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Liquid Network의 관리에 기여합니다. 또한 각자의 콜드 월렛에 비트코인을 페그아웃하고 사용자에게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혜택을 받습니다. 페그아웃은 Liquid 비트코인을 Liquid 사이드체인에서 비트코인 메인체인으로 다시 전송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모든 Liquid 사용자는 페그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합에 가입하세요

모든 거래소 또는 거래 데스크, 금융 기관은 Liquid Network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iquid Network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회원 가입 버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더 많은 Liquid 통합!

신규 회원 중 일부는 이미 Liquid 통합을 완료했습니다:

아래의 신규 회원들은 곧 통합 론칭을 시작합니다.

  • Ledger: Ledger 하드웨어 지갑 및 Ledger Vault에 Liquid 자산 지원 제공.
  • ListedReserve: Liquid 기반의 호주 달러 스테이블코인 출시.
  • DVChain, MerklePro, Point95: 일본에서 개발중인 Liquid 기반 결제 플랫폼과 통합.

공용 Lightning 유동성을 앞지른 L-BTC

업계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iquid 네트워크의 유동성이 급격히 증가했고,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Liquid 네트워크의 보유량은 952 BTC, 1천6백만 USDt 이상입니다. Liquid는 고가의 매매 거래를 위한 네트워크인 반면 Lightning은 저가 소비자 거래를 지원하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긴 하지만, Liquid의 유동 자산은 현재 모든 Lightning Network 공용 채널이 보유한 유동 자산(924 BTC) 보다 많습니다.

Liquid Network 웹사이트에서 L-BTC 유동성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Liquid 시작하기

새로운 회원사인 Wyre와의 통합 덕분에 미국 거주하는 사용자는 Apple Pay 또는 체크 카드로 Liquid.net에서 일부 L-BTC를 매입함으로써 Liquid를 테스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외 지역의 사용자는 Bitfinex, BTSE, Sideshift AI, Hodl Hodl, 기타 다양한 통합.에서 제공되는 L-BTC 시장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L-BTC를 매입하시기 전에 Blockstream Green을 설치하여 Liquid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If you have specific preferences, please, mark the topic(s) you would like to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