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id : 신규 회원사 & 인테그레이션
Liquid Network

Liquid : 신규 회원사 & 인테그레이션

Samson Mow

Liquid Network에 새로 합류한 14개 회원사를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Bluefire Capital, BTCTrader/BtcTurk, Cobo, Coinut, DMM Bitcoin, FRNT Financial, Gate.io, Huobi, OpenNode, Poolin, Prycto, Sideshift AI, TaoTao, Tilde. 현재 Liquid Network는 35개 거래소, 거래 데스크, 금융 기관의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고, 앞으로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이제 Bitfinex에서 볼 수 있는 Liquid

회원사 확대 외에도, 비트코인 거래소의 리더인 Bitfinex와 디지털 자산 대출 관리 플랫폼인 RenrenBit는 Liquid 인테그레이션에 합류하고 자사 고객들에게 Liquid 비트코인(L-BTC) 입출금을 제공하는 The Rock Trading에 참여합니다.

“하나의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비트코인, 스테이블 코인, 기타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발행한다는 것은 매우 합리적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 같은 거래소는 인테그레이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거래자들은 하나의 지갑 앱으로 모든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Bitfinex의 CTO, Paolo Ardoino

추가 신규 인테그레이션

다음과 같이 향후 수주 간 진행될 추가 인테그레이션도 발표되었습니다.

  • Tether (USDT), Stably (USDS)는 Liquid에 자사의 스테이블 코인을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BitMEX는 Liquid 회원사를 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L-BTC 입출금을 지원하기 위해 Blockstream과 협력 중입니다.
  • Cobo, Coinone, Coinut, GOPAX, Huobi는 자사 서비스 사용자에게 L-BTC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Liquid 인테그레이션을 진행 중입니다.
  • 대형 암호화폐 마이닝 풀 운영사인 Poolin은 L-BTC에서 직접 마이닝 지불금을 인출하는 옵션을 추가할 것입니다. 더 빠른 처리를 위해 인출된 대금은 거래 계좌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 BnkToTheFuture는 L-BTC 및 기타 자산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지갑 앱에 Liquid를 통합합니다.

거래자들을 위한 슈퍼 파워

Liquid 인테그레이션의 확장은 암호화폐 시장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 거래소 간 스프레드 축소 : 거래자들은 주요 거래 쌍(trading pairs) 전반에 걸쳐 거래소 간 스프레드를 줄이며, 가격 차이를 이용하여 여러 거래소에서 비트코인과 USDT를 빠르게 유통시킬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자기 자산 관리 : 거래자들은 더욱 빠른 거래를 통해 거래 상대방의 위험을 줄이며 자신의 Liquid 기반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개선된 거래 프라이버시 : 비트코인과 다른 공공 블록체인과는 달리, Liquid 상의 거래는 기본적으로 비공개적이고 제 3자는 거래된 자산의 금액과 유형을 알 수 없습니다. Liquid의 거래자들은 더 이상 대형 거래의 선행매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Blockstream 팀은 Liquid와 함께 굉장한 일을 해냈고, Huobi가 Liquid Network의 최초 회원사로 합류하는 것은 당연한 결정이었습니다. Liquid는 암호화폐 거래 산업의 국제적 표준을 수립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Huobi Group의 COO, Robin Zhu

오늘 Liquid 시작하기

Liquid Network를 테스트해 보고자 하는 사용자는 지금 Bitfinex 또는 Sideshift AI, The Rock Trading에서 L-BTC를 매입하고 Liquid Core 데스크탑 앱 으로 Liquid 자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Liquid 사용자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이메일이나 트위터를 통해 의견을 보내주세요!

블록체인 위크(Blockchain Week) 기간에 Liquid와 관련하여 더욱 기쁜 소식을 발표할 것입니다. 직접 방문을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If you have specific preferences, please, mark the topic(s) you would like to read: